브랜드가치 상위 글로벌 Top10 제약기업 (존슨앤존슨,JNJ,로슈)
Brand Finance 라는 컨설팅 기관은 독립적으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측정하고 공표를 하고 있으며 2020년 역시 글로벌 제약사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하여 다음과 같이 Top10기업을 발표 하였다. 2020년 올해의 브랜드 가치 영예의 1위는 바로 존슨앤존슨으로 결정이 되었다. 기대와 예상대로.. 작년 이후로 11%만큼의 브랜드 가치의 하락에도 불구하고 $109억에 해당하는 브랜드 가치를 보유 하면서 여타 경쟁자들을 많은 격차로 따돌리며 수위자리를 지켜냈다고 한다. 브랜드 가치 수위를 수성을 할 수 있었던 이유 1.세계적으로 관심을 끌고 있으며 성장 분야중 하나인 "항균성약물"의 연구/개발에 있어서 막강한 퍼포먼스를 유지하고 있으며 처음으로 25개나 되는 상품군을 망라하게 된 점이 경쟁기업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