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별 미디어콘텐츠 소비형태 (코비드19 유행시대,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유튜브,틱톡)
코비드 19라는 팬데믹(세계적인 전염병)이 만들어낸 혼돈으로 미디어 소비는 급격히 증가 추세이지만 사람들은 정확히 어떤 컨텐츠에 집중을 하며 어떠한 방식으로 정보를 얻고 있을까? Global Web Index 사는 16~64세 사이의 미국과 영국에 거주하는 4천 명을 상대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어떻게 바이러스의 발병이 그들의 미디어 소비 패턴을 바꾸었 는지를 조사했다. 세대별 미디어소비행태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전 세계에 타격이 커짐에 따라 이전에는 쇼핑몰이나 라이브 이벤트에 시간을 투여했던 사람들은 이제 소파에 앉아서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추세가 늘어나고 있다. 팬데믹에 의해 사회적 격리가 진행되는 동안 많은 미디어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은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러면 각 세대별 사람들이 어떻게..